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묵어있는 메모리 판매 - 이것도 돈이지!!

돈벌어보세

by hisj0hn 2020. 1. 16. 14:10

본문

반응형

2003년 정도에 현주 컴퓨터 대리점을 운영했던 적이 있다

내가 운영한 곳의 간판은 아니다

2000년대 초반에는 잘 나갔던 컴퓨터 회사였는데

갑자기 부도가 나서

운영했던 대리점도 문을 닫아야 했던 어려운 시기가 있었다

 

컴퓨터 판매 대리점을 운영했던 경험이 있는지라

부품들에 대한 애착이 강한 편인데

예전부터 사용하던 노트북 들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고장이나서 폐기해야 하는 노트북을의 메모리는

폐기하거나 팔지 않고 모아두고 있었다

 

모두가 알다시피

컴퓨터 부품이라는 것이

구매할때는 가격이 비싸지만

중고로 되팔때는 가격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 편이다

그렇게 가지고 있던 메모리가 몇개 있었다

 

중고나라에 판매를 위해 찍은 사진들

 

통장 잔고가 바닥을 찍다보니

무엇이라도 팔아서라도 돈을 만들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먼저 판매글을 올려보았으나

오래된 메모리들이어서인지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없었다

 

유투브를 보다가 컴퓨터 부품을 매입하는 곳이 있다는 영상을 보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4ar6HvtQYeE

인터넷 검색으로 메모리 매입을 해 보니

가장 먼저 뜨는 회사가 있었다

 

 

매입 전문 업체 월드와이드메모리

주소는 링크를 확인하기를 바란다

http://www.worldmemory.co.kr/

 

중고컴퓨터 매입전문업체 월드와이드메모리

창립 18주년 중고 컴퓨터 매입 전문업체, 기업체, 사무실, pc방 전문 매입, 노트북, 서버, 전국출장매입, 모든 물류비 무료~!

www.worldmemory.co.kr

홈페이지에 접속 해 보면

왼쪽 하단에 매입문의 게시판이 있다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게시판에 글을 작성할 수 있다

내용을 작성하고 맨 밑에 글 쓰기를 누르면

게시판에 글이 작성되었다

 

게시글을 보고

담당자가 당일 내지는 다음날 확인 전화가 온다

통화를 한 후에

택배로 물건을 보내면 되는데

 

택배를 보내는 방법은 여러 방법이 있다

글을 작성할 때 

선택하게 되어 있는데

택배방문으로 체크하면

업체 쪽에서 반품택배로 접수를 해 준다

 

제품을 잘 포장해서 

택배기사님이 오시길 기다렸다가

방문하시는 기사님께 보내면 된다

 

택배를 보내고 몇일 뒤에 담당자가 전화를 걸어

매입한 부품의 가격과 계좌번호를 물어본다

금액을 듣고

계좌번호를 말해주면

10분 안에 계좌로 입금이 된다

 

가지고 있던 메모리를 몇개 팔아서 18,100원의 돈을 만들었다

 

 

혹시 집에 묵혀두고 있는 부품들이 있다면

매입하여 용돈을 벌어보자

 

p.s 글을 작성하고 보니 뭔가 광고글같은 느낌이지만

실제 판매 한 후에 작성한 후기 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