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시작하기 20 : 6검 4셋 이후 장비 강화

리니지m 시작하기

by hisj0hn 2020. 3. 19. 14:05

본문

반응형

리니지 초짜 총사 캐릭터가 65레벨을 달성한 후

8일간 몽환의 섬과 버림받은 자의 땅

에바던전 1층의 사냥을 통해

66레벨을 달성했다

레벨 60을 달성하면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견갑과 신관의 망토를 얻을 수 있었다

리니지의 대부분의 이벤트는 60레벨 제한이 있기 때문에

레벨 60부터가 새로운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그간 꾸준히 사냥을 하면서 각인 장비 상자를 90개 가량 모았는데

장비 강화를 위해 각인 장비 상자를 개봉해 보았다

역시나 별 장비들이 나오지 않았다....고

생각하던 순간 보이는

파란색 글씨~~

엇~~ 돌장갑이 각인장비상자에서 나왔다

잽싸게 젤을 발라 +4 돌장갑을 만들었다

 

돌장갑은 다른 캐릭에서 사용하기로 하고

창고에 넣어두었다

 

오늘 필요한 장비는

헌팅라이플과 사격장갑이다

총사의 각인장비상자에서 주로 나오는 품목이기 때문에

그동안 각인장비 상자를 통해

9개의 헌팅라이플을 모았다

사격장갑은 7개를 모았다

또 한가지 준비물인 젤과 데이를

그동안 모아둔 아데나로 틈틈히 구입해 두었다

오늘은 이렇게 모아둔 준비물로 

+7 헌팅 라이플과

+5 사격장갑을 노려보는 것이다

 

돌장갑은 뜻밖의 개이득!!

 

먼저 안전강화 최대치인 +6헌팅라이플과

+4사격장갑에 젤과 데이를 발라서

+7 헌팅과 +5 사격장갑을 노려본다

너무나 당연하게 날아갔다

 

+4장갑은 성공하여 +5장갑이 되었다

 

남은 사격장갑과 젤을 사용하여

+6 사격장갑을 노려본다

안전강화 기준인 +4 이후의 장비들을 지를때는

안전강화까지의 재료들을 모아둔 후에

+5강을 확보해 두어야 한다

(그래야 전부 털리는 경우가 적다)

+4 사격장갑을 6개 만든 후

+5강까지를 만든다

총 4개의 +5 사격장갑이 생성되었다

남은 젤로 +6을 노려본다

대박!! 한번만에 +6장갑 생성!!

여기서 멈추고 착용을한다

이후에도 젤과 사격장갑이 생길때마다 이런식으로

장비 강화를 하여 고 인챈의 무기와 장비를 갖춘다

 

나머지 젤과 사격장갑으로 하나가 더 성공하여

 

두개의 +6 사격장갑이 마련되었다

이후에도 계속 시도하여 +7 사격장갑을 노려보도록 해야 겠다

 

+7 헌팅 라이플도 성공했다!! 개이득

나머지 데이와 헌팅라이플로는 다 실패하고

이렇게 남았다

헌팅라이플은 +7로 만족해야하겠다

 

나머지 장비들도

안전강화 이후의 강화를 시도해 보려면

꾸준히 사냥을 통해 레벨업과 아데나를 벌어야 한다

 

용던과 에바 던전의 깊은 곳으로 가기 위해 꾸준히

장비 업그레이드와 렙업을 해야 한다

 

그럼 모두들 

열렙 득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